Search

"김소영" 검색 결과: 7

김소영, 도희람
이미지 없음

김소영, 도희람

현대 사회에서 팬덤이 사회를 움직이고 영향을 미치는 방식을 분석하여 대중문화가 갖는 사회적 책임과 가능성을 재조명하기 위해 제작된 인포그래픽입니다.

MORE
김소영
이미지 없음

김소영

대구국제안경전(DIOPS)라는 영문명을 중심으로 정체성을 직관적으로 드러내기 위해 D와 0를 안경 형태로 디자인하였습니다.전체적인 형태는 둥글고 부드러운 라운드형 구조로 설계하여 친근하고 현대적인 인상을 주며, MZ세대가 선호하는 영하고 유연한 감성을 반영했습니다.

MORE
김지훈, 김소영, 도희람
이미지 없음

김지훈, 김소영, 도희람

친근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젊은 세대가 심리적 부담 없이 접근하며, 탈모 관리를 어렵지 않게 일상의 루틴으로 만들어주는 서비스 디자인

MORE
김지훈, 김소영
이미지 없음

김지훈, 김소영

AI와 IOT기술로 아이의 위생습관을 '즐거운 놀이'로 인식하고 좋은 습관을 지도록 함께 성장하는 의사소통 서랍장 *타과 협업 조원 : 전기과 오철호, 전기과 김영준

MORE
도희람, 이혜은, 김소영
이미지 없음

도희람, 이혜은, 김소영

안나수이 향수가 가진 브랜드 이미지와 향기를 시각화한 광고

MORE
이수민, 김소영, 강민성
이미지 없음

이수민, 김소영, 강민성

아트스페이스 앱 서비스는 예술을 즐기고자 하는 모든 연령대를 대상으로 하는 예술 공간입니다. 예술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 누구나 쉽고 빠르게 예술에 접근하고 거래할 수 있도록 하는 앱입니다. 또한, 신진 아티스트들이 독립적인 작업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장점도 있습...

MORE
김지훈, 김소영
이미지 없음

김지훈, 김소영

CGV의 약자'Cultural Great vital'에 맞게 다양한 문화를 표방하는 색상을 사용하였습니다. 스퀘어를 직선적으로 다양한레이아웃에 맞게 배치하여 균형감과 안정감 그리고 경쾌함을 불어넣었습니다. 사람들에게로 하여금 새로운CGV의 이미지를 선도하며 주의를 이끌...

MORE